본문 바로가기var mainDomain
맛집/맛집

가로수길 맛집 알찬 피자가 좋아요

by 전뚜까 2021. 11. 30.
반응형

SNS를 보면 항상 보이는 음식이 있어서 검색을 해 보았어요. 보니까 가로수길 맛집이였으며 그래서 한번은 방문해 보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주말에 시간을 내서 열심히 올라 가게 되었으며 피자를 먹어 보기로 했죠. 처음 가본 곳이다 보니까 기대를 할 수 밖에 없었어요.

가로수길 맛집 알찬 피자가 좋아요

처음으로 가로수길 맛집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어떤 맛이 날지 기대가 되었어요. 한번쯤은 방문을 해 보고 싶었는데 어떨지 궁금하였죠. 사진으로 보았을 때는 맛이 있을 수 밖에 없겠구나 싶을 정도였어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였기 때문에 생각보다 빠르게 들어 가게 되었죠.

매장에 들어서고 나서 다행히도 자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창가에 앉을 수가 있어서 다행이였으며 어떤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지 고민을 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었으며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것으로 고르기로 하였죠. 특히 반반으로 되다 보니까 두 가지를 선택해서 먹어 보기로 하였어요. 맥주까지도 있다 보니까 코젤 다크로 주문을 해서 마시기로 하였어요.

생맥주를 보니까 생크림 추가가 있어서 추가를 해서 드실 수가 있으실 거 같아요. 비주얼을 보았는데 은근 호불호가 갈릴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저는 추가를 하지는 않았어요.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 많았고 애매하다 라는 분들 또한 많았기 때문이죠. 주문을 하고 나서 함께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소스와 김치를 주셨어요. 김치가 있다 라는 것이 신기했으며 피클은 존재 하지 않는다는 것이 더 신기했어요.

가로수길 맛집에서 20분 정도 기다리다가 보니까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음식을 만드는 시간이 어느 정도 소요가 되었지만 워낙 배고팠는지 기다리는 동안 힘들었음을 느끼게 되었어요. 그렇게 기다리다가 나온 피자의 비주얼을 보고 놀랄 수 밖에 없었어요. 이렇게 맛있어 보여도 되나 싶을 정도였으며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였어요. 빠르게 한입 먹고 싶어졌어요.

다시 보아도 먹고 싶은 비주얼을 자랑하였으며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가 되었죠.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싶었으며 맛이 있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였어요. 감자튀김이 알차게 얹어져 있다 보니까 무슨 맛이 날지 궁금했어요. 그뿐만 아니라 치킨이 잔뜩 들어간 메뉴 또한 주문을 하게 되었죠.

함께 모아서 사진을 찍어 보니 더욱더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사이즈는 R를 주문하게 되었으며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가 있을 거 같았죠. 둘이서 먹기엔 적합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워낙 많이 먹지를 못하다 보니까 어쩔 수가 없던 거 같아요. 3명 이상이서는 L를 주문해도 될 듯 싶었어요.

피자와 함께 주문을 한 것은 아니고 사진을 어느 정도 찍어 두고 나서 코젤 다크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함께 주문하는 분들을 보니까 음식과 같이 주는 것이 아니라 맥주만 먼저 주어서 추후에 사진을 찍을 때 거품이 다 죽는 거 같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주문한 메뉴들을 모아서 찍어 보니 반할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였어요.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가 되었으며 군침 돋기 시작하였으며 SNS에서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까 기대를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코젤 다크와 얼마나 잘 어울릴지 기대가 되었어요.

본격적으로 먹어 보기 위해서 앞 접시에 덜어 두고 나서 먹어 보기로 하였죠. 위에 감자튀김이 많이 얹어져 있다 보니까 먹기가 힘든 것은 있었어요. 부착을 할 수가 없기 때문이기 어쩔 수가 없었죠. 먹기 좋게 손질을 하고 나서 감자튀김과 먹으면 될 듯 싶어요.

처음에 피자를 먹기 전에 감자튀김만 먹어 보게 되었어요. 무슨 맛이 날까 싶어서 먹게 되었는데 보통 감자튀김의 맛을 느끼게 되었어요. 바삭하면서 가루가 잔뜩 뿌려져 있다 보니까 맛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였죠. 확실하지는 않겠지만 꿀 또한 잔뜩 뿌려져 있어서 달달함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피자를 야무지게 썰어서 감자튀김과 함께 먹어 보게 되었어요. 어떤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가 있을까 싶으면서 맛을 보니 생각보다 맛있고 조화로워서 만족하게 되었어요. 바삭함과 촉촉함이 공존하였기 때문이였어요. 가로수길 맛집을 방문하길 잘 했구나 싶었죠.

여러 가지 소스가 있다 보니까 듬뿍 찍어서 먹어도 보았어요. 먹다 보면 질리지 않으면서 맛있게 먹게 되었죠. 소스가 없었더라면 아쉬웠을 거 같았지만 있어서 좋았어요.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가 있겠구나 싶었어요.

그러고 나서 또 다른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어 보게 되었죠. 듬뿍 찍어서 먹으니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었어요. 먹다 보니까 알차게 먹었구나 싶었어요. 여러 가지로 조합해서 먹을 수 있다 보니까 만족하게 되었죠.

또 다른 것을 먹어 보기 위해서 앞 접시에 덜어 두었어요. 감자튀김은 일단은 합격이였으며 이 또한 맛이 괜찮을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맛을 느낄 수가 있을 거 같아요. 방문하길 잘 했구나 싶었죠.

가로수길 맛집을 방문해서 야무지게 피자를 먹어 보게 되었어요. 전체적으로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맛을 느꼈으며 소스가 많이 있다 보니까 겉에 있는 빵 또한 알차게 먹을 수가 있었죠. 없었더라면 아쉬웠을텐데 아쉬움을 확실히 잡아 주는 역할을 해 주었어요. 코젤다크 또한 달달한 맛을 느낄 수가 있어서 피자와 찰떡궁합이여서 더욱더 좋았어요. 다음에도 방문을 해도 될 정도의 곳이지 않을까 싶어요.

동영상
매장위치

이름 피자네버슬립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9길 50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