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var mainDomain
맛집/맛집

전주 신시가지 점심 맛집 한 그릇 뚝딱

by 전뚜까 2021. 11. 26.
반응형

전주 신시가지 점심 맛집을 가기 위해서 다 같이 떠나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방문을 하는 곳이다 보니까 기대를 할 수 밖에 없었죠. 가끔 생각이 나는 맛이다 보니까 간혹 가다가 먹는 편이에요. 이번에도 방문하게 되었으며 지하에 주차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편하세요.

 

 

 

 

전주 신시가지 점심 맛집 한 그릇 뚝딱

전주 신시가지 점심 맛집에 도착을 하고 나서 매장 앞에 도착하게 되었어요. 요즘따라 자동차를 타고 다니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을 항상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지하에 주차를 할 수가 있어서 편해서 좋았어요.

어떤 음식을 파는지 알 수 있으면서 방송 프로그램에도 나올 정도로 유명한 곳이지 않았나 싶어요. 특히 점보 라멘 먹기에 대해서도 있기 때문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으실 거 같아요. 처음 방문하였을 때 하고는 싶었지만 요즘에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보니까 위가 무척 줄은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매장 영업시간 또한 쓰여져 있으니까 한번씩 살펴 보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니 넉넉하게 방문하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매장에 들어서게 되었는데 매장이 넓은 편이면서도 부족함 없이 앉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혼자 오시면 편하게 앉으실 수 있는 공간 또한 있으니까 좋은 거 같아요. 테이블 배치도 넓게 되어 있다 보니까 편하게 먹을 수가 있을 거 같아요. 자리에 앉아서 저 또한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을 하면 될 거 같았어요.

자리에 앉아서 무얼 먹어 볼까 고민을 하면서 메뉴판을 살펴 보게 되었어요. 수 많은 메뉴들이 있었지만 다 먹어 보고 싶기도 하였어요.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가 되었으며 군침 돋기 시작했죠. 메뉴판에는 특히 음식사진들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전주 신시가지 점심 맛집에서 순식간에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라멘만 주문한 것이 아니라 사이드 메뉴까지도 알차게 주문을 해 보았어요. 모든 것들이 양이 무척 많아 보였기 때문에 푸짐하게 먹을 수가 있겠구나 싶었으며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가 되었어요.

메뉴들을 한 가지씩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모든 것들이 깔끔해 보여서 좋았어요. 특히 깔끔한 국물의 맛을 느낄 수가 있을 거 같았으며 섞어서 먹으면 맛이 있을 수 밖에 없겠구나 싶었죠.

주문한 메뉴들은 모두 다르게 메뉴들을 주문하게 되었으며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맛을 느낄 거 같아요. 그러다 보니까 만족 할 수 밖에 없을 거 같았으며 야무지게 섞어서 먹어 보고 싶은 생각밖에 들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양은 많은 편이여서 좋았으며 군침 돋는 비주얼이지 않았나 싶어요. 사진 또한 찍으면 이쁘게 나오다 보니까 좋았어요. 순차적으로 번갈아 가면서 먹어 보기로 하였어요.

사이드 메뉴로는 두 가지를 선택해서 주문하게 되었으며 오징어링과 그리고 고로케까지 주문을 하게 되었죠. 튀김이다 보니까 맛이 있을 수 밖에 없을 거 같았고 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더욱더 좋을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본격적으로 주문한 메뉴들을 먹어 보게 되었어요. 면발이 토실토실해 보여서 좋았으며 섞으면서 느낀 것이지만 양이 무척 많은 편이지 않았나 싶어요. 그러다 보니까 부족함 없이 먹을 수가 있을 거 같았으며 점보 라멘은 얼마나 양이 많은건가 싶을 정도였어요.

야무지게 섞어서 한입 먹어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좋았어요. 먹다 보니까 계속 흡입하게 되는 매력적인 맛을 느끼게 되었죠. 국물의 맛은 매콤함과 칼칼함을 느낄 수가 있어서 좋았죠.

전주 신시가지 점심 맛집은 전체적으로 만족할 수 밖에 없었으며 사이드 메뉴까지도 알차게 먹게 되었어요. 먹다 보니까 계속 흡입을 할 수 밖에 없는 맛을 느꼈어요. 워낙 먹기 좋은 음식이면서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양 또한 많다 보니까 든든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구나 싶었죠.

동영상
매장위치

이름 라멘81번옥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4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