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var mainDomain
맛집/맛집

상봉역 근처 맛집 안주가 좋았어요

by 전뚜까 2021. 11. 29.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꼐 상봉역 근처 맛집에 가서 술 한잔 마시기로 하였어요. 도대체 어딜 가면 좋을지 고민을 하다가 처음으로 가 보는 미뢰식당 이라는 곳을 가 보기로 했어요. 리뷰를 보았을 때는 점심 장사와 저녁 장사를 둘 다 하고 있는 거 같았어요.

 

 

 

 

상봉역 근처 맛집 안주가 좋았어요

상봉역 근처 맛집을 지나가면서 보니까 무척 손님이 많아서 놀랄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러기 때문에 믿고 방문을 할 수가 있겠구나 싶어서 방문하기로 결정을 하였죠. 그래도 운이 좋게도 자리가 남아 있어서 앉을 수가 있었어요.

매장에 들어 가기 전에 보니까 어떤 메뉴를 판매하는지 알 수가 있었어요. 한번씩 보고 들어 가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거 같아요. 저희 또한 들어 가기 전에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한번더 살펴 보고 들어 가게 되었죠.

매장에 들어 가서 보니까 입간판이 있어서 살펴 보게 되었어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4시까지 영업을 하며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그러니 피해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매주 일요일마다 휴무라고 하니 피해서 방문하시면 되실 거 같아요.

매장에 들어서서 보니까 손님이 가득 차 있다 보니까 내부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 아쉬웠어요. 데이트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실 거 같아요. 자리에 앉아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을 하면서 메뉴판을 천천히 살펴 보게 되었죠.

뜨끈뜨끈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게 되었어요. 특히 나베류 중에서 주문을 해서 먹어 보기로 하였어요. 그 중에서 스끼야끼 나베 라는 메뉴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금액적인 면에서도 적당해서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문하고 나서 같이 먹을 수 있는 것들을 준비를 해 주셨어요. 달걀을 함께 주셨으며 스끼야끼를 팔팔 끓여서 찍어 먹으면 될 거 같았어요. 고소하게 먹을 수가 있을 거 같았기 때문에 주문한 메뉴가 기대가 되었죠.

주문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술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술을 주문하게 되었죠. 알코올 냄새가 심하지 않아서 좋을 거 같았죠.

상봉역 근처 맛집에서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반할 수 밖에 없는 메뉴이지 않을까 싶어요. 팔팔 끓여서 먹으면 반할 수 밖에 없으실 거 같아요. 군침 돋는 비주얼이였으며 술과 찰떡궁합일 거 같은 느낌이 들었죠.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가 되었죠.

함께 주문한 술과 함께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만족할 수 밖에 없었죠. 팔팔 끓여서 먹으면 알차게 먹을 수가 있을 거 같아요. 계란 듬뿍 찍어서 먹으면 만족할 수 밖에 없으실 거 같아요.

팔팔 끓는 것을 보니까 냄새가 코를 자극을 하였죠. 군침이 돋을 수 밖에 없었으며 빠르게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술과도 잘 어울릴 수 밖에 없으실 거 같앗죠.

끓는 것을 보니 국물을 보았는데 술 안주로 적합할 거 같았어요. 완벽 그 자체이지 않을까 싶어요. 마시면서 느낀 것이 깔끔해서 좋았으며 칼칼한 맛이 더욱더 좋았어요. 술을 함께 먹으면 더욱더 좋았던 거 같아요. 그러면서도 뜨끈한 음식이다 보니까 겨울에 적합한 메뉴였죠.

어느 정도 끓였던 것을 먹어 보았더니 놀랄 수 밖에 없는 맛을 느꼈죠. 주문을 하길 잘 했구나 싶었으면서도 손님이 가득한 이유를 알 수가 있었어요. 소소하게 즐길 수가 있었으며 데이트하기에 적합한 곳이지 않을까 싶어요.

상봉역 근처 맛집에서 술 한잔 마시면서 배를 채울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았으며 만족할 수 밖에 없었죠.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메뉴를 먹어 보고 싶은 곳이였어요. 전체적으로 안주 퀄리티 또한 좋다 보니까 더욱더 좋았던 거 같아요.

동영상

 

매장위치

이름 미뢰식당

주소 서울 중랑구 면목로88길 5-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