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var mainDomain
맛집/맛집

강남역 고기집 추천 갓성비 인정

by 전뚜까 2021. 5. 28.
반응형

타 지역으로 볼일이 있어서 떠나게 되었고

그래서 순식간에 일을 끝낼 수가 있었죠

 

그래서 밥은 먹고 다녀야지 않을까 싶어서 검색을

해 보았을 때 보니까 강남역 고기집 추천을 하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다른 분들께서 방문을 하는 리뷰를 살펴 보게

되었는데 생각 했던 것보다 리뷰가 너무 좋은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였어요

지방에 살다 보니까 서울로 볼일을 보기

위해서 올라 가게 되면 지리적으로 찾는데

있어서 힘든 거 같아요

 

그래서 강남역 고기집 추천 또한 지리적으로

헷갈리긴 하였지만 지도를 잘 보고 매장을 찾을 수가 있었어요

 

매장은 지하에 있어서 깜짝 놀랐고 그렇게

지하를 내려 가면서 보니까 수 많은 연예인 사인들이 존재했어요

 

그만큼이나 맛으로 인증이 된 곳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죠

지하로 내려 가게 되었는데 이렇게 넓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무척 넓은 편이였어요

 

코로나만 아니였더라면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적합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죠

 

그러면서도 테이블 자체적으로도 넓은 편이다

보니까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전체적인 인테리어 또한 노포 감성을 지니고 있어서

저는 워낙 노포 감성을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자리에 착석을 하고 나서 매장 이용방법이

쓰여져 있길래 한번 살펴 읽어 보게 되었어요

 

읽으면서 보니까 전체적으로 모든 것은

셀프로 운영이 되어 가고 있는 거 같아요

 

고기와 메뉴 주문은 셀프 코너 앞에 테이블 번호를

말씀하시고 주문 하시면 직원분께서 가져다 드립니다

라고 쓰여져 있었고 공깃밥은 주류 냉장고 옆 보온고에

있습니다라고 쓰여져 있어요

 

많은 연예인분들께서도 방문을 하였지만

방송 프로그램에도 나올 정도로 유명한 곳이지

않았나 싶어요

강남역 고기집 추천을 잘 찾아 온 거 같아서

흡족하였고 저희 또한 어떤 메뉴를 주문을 해서

먹어야 할지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

 

메뉴판을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는 저렴한

편이면서도 너무 저렴한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좋았어요

 

이렇게 저렴하면 남는 것이 있을까 싶을

정도였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구성일 알차게

주문을 해서 먹어 보면 좋을 거 같아요

밑반찬의 경우는 역시 셀프 코너에 가시면

다양하게 있으니까 드실만큼만 가져다가 드시면

되실 거 같아요

 

웬만한 고깃집에 있을 법한 것들은 다 있어서

좋았고 제가 좋아하는 상추, 콩나물, 김치 마지막으로

파채까지 있어서 완벽하게 조합해서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죠

워낙 배가 고픈 상태여서 여러 명이여서

여러 가지 메뉴들을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특히 놀랄 수 밖에 없었던 육회와 돈까스였어요

 

이렇게 비주얼이 좋으면서도 퀄리티가

좋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너무 완벽 그 자체였죠

 

육회를 깻잎과 나올 줄은 몰랐는데 함께 먹으면

은근 잘 어울리는 조합이였고 계란 노른자는 역시 빠질 수 없죠

 

돈까스의 크기는 주문을 하시게 되면 놀랄 수

밖에 없는 커다란 크기였고 바삭함이 살이있었어요

그 뿐만 아니라 주전자 안에 들어 가져 있는 어묵

또한 주문을 하게 되었고 찌개 또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모든 것이 솔직히 술과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지 않을까 싶기도 했어요

 

칼칼하면서도 시원하다 보니까 저절로 술이 생각이

났지만 그래도 조금은 참아 보기로 결정을 하였어요

고기를 구우면서 기다리는 동안 그래도

주문을 하였던 육회, 돈까스, 찌개, 어묵을 먹어 보게

되었는데솔직히 가격을 더 받아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맛있어서 놀라게 되었어요

 

특히 저는 육회와 돈까스에 잔뜩 반하게 되었고

전문점에서 팔아도 될 정도의 맛이였다 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그래도 찌개는 흰 공깃밥과 쓱 비벼서 먹으면

순식간에 사라 질 수 밖에 없는 맛이기도 했어요

사이드 메뉴들을 먹으면서 강남역 고기집 추천에서

열심히 굽게 되었는데 순식간에 익어 가는 거 같아서 좋았어요

 

상당히 얇다 보니까 빠르게 익어서 완벽했고

저처럼 성격 급하시는 분들께는 찰떡인 곳이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상당히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었고

든든하게 저의 배를 채울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했죠

 

냄새는 얼마나 자극적이던지 빠르게 먹고 싶다 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어요

다 익은 냉동삼겹살을 본격적으로 먹어 보게

되었는데 한 입 넣자마자 느낀 것이 상당한 맛을

느끼게 되어서 만족할 수 밖에 없었어요

 

먹으면서도 방문을 하길 잘 했다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왜 많은 연예인분들과 방송 프로그램에도

나올 정도의 맛이구나를 느끼게 되었어요

 

상추 쌈은 역시 빠트릴 수가 없으니까 알차게

상추 쌈을 싸서 먹어 보게 되었고 노릇노릇하게 잘 익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강남역 고기집 추천인 국제수입식당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가 있어서 좋았지만 구성이

알차다 보니까 전혀 질리다 라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먹으면서도 여러 가지 조합을 해서 먹을 수 있도록

조합이 참 좋았고 그러다가 보니까 가격이 많이

나올 줄 알았지만 생각 했던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나와서 가성비의 끝판왕이지 않았나 싶어요

 

다음에 또 방문을 하게 된다면 그 때도 역시 폭식을 할 수 밖에 없을 거 같아요

이름 : 국제수입식당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79길 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