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지역으로 볼일이 있어서 열심히 차를 타고 떠나게 되었어요. 그렇게 타 지역에서 일을 끝내고 나서 점심 시간이 되었어요. 그래서 간단하게 식사를 어디서 할까 열심히 검색을 하게 되었죠. 청주 맛집 추천을 검색해 보니까 칼국수가 있어서 먹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았죠.
청주 맛집 추천 칼국수 뚝딱
차를 타고 그나마 20분 정도 걸렸던 걸로 기억해요. 가까운 거리다 보니까 방문하기로 하였으며 도착하고 나서 보니까 커다란 건물이 있어서 눈에 확실히 뛰었죠. 그런데 1층이 방문할 곳이였고 2층은 다른 곳이였어요. 그리고 옆에 있는 곳은 카페였으며 카페도 보니까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식사를 하고 나서 옆에 있는 카페를 가시는 분들 또한 많을 거 같았어요. 그만큼이나 인테리어가 요즘 감성스럽게 이쁜 곳이기도 했죠.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은 무척 넓다 보니까 편안하게 주차를 하실 수가 있으세요. 부족함 없이 주차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청주 맛집 추천을 받은 장원갑 칼국수에 방문하였을 때 이렇게 손님이 많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가득 있었어요. 그래서 내부 사진을 못 찍을 거 같은데 라고 생각을 하였는데 브레이크 시간이 가까워지니까 손님분들이 나가기 시작하였죠. 그나마 빈 곳을 사진 찍을 수가 있었죠.
매장은 넓은 편이다 보니까 웨이팅은 하지 않을 거 같으면서 회전 속도도 빠른 편이기도 해요. 기다린다고 한들 10분 정도이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저희는 다행히도 빈 자리가 있어서 앉게 되었으며 벽면에 붙어져 있는 해물파전을 보고 나서 반할 수 밖에 없었어요.
처음에는 밑반찬을 주시고 다음에는 셀프코너가 있으니까 셀프 코너에서 부족한 반찬을 드시면 되세요. 저는 셀프 코너가 있는 곳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워낙 밑반찬을 많이 먹는 편이다 보니까 항상 리필을 하는데 많이 하다 보면 눈치가 보이기 때문이죠.
자리에 앉아서 어떤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지 고민하게 되었어요. 상당히 먹음직스러운 해물파전이 또 눈에 보였어요. 그래서 주문을 해서 먹어 봐야겠구나 싶었어요. 상당히 퀄리티가 있어 보였으며 새우 또한 무척 올라 가 있어 보이기도 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으며 미나리가 유명한 곳인 거 같아요. 그러니 칼국수를 인원수대로 주문해서 같이 먹기로 했죠.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까 한번 보시고 나서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되실 거 같아요.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가성비가 좋다 보니까 부담스럽지는 않았어요.
주문하고 나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좋은 점이 테이블마다 투명한 칸막이가 아니라 나무로 만든 칸막이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러니 옆 사람 신경쓸 필요가 없을 거 같았죠. 그러고 나무에는 이용 가이드가 있었고 포장하면 칭찬 받지요 라는 문구가 쓰여져 있었어요. 한번씩 읽어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자리에 앉아서 이야기를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순차적으로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하였어요. 상당히 먹음직스러워 보였으며 듬뿍 담궈서 먹으면 완벽한 맛을 느낄 수가 있을 거 같아요. 미나리까지도 잔뜩 주셨으니까 함께 먹으면 더욱더 맛있을 거 같아요.
추후에 칼국수를 먹을 수 있게 준비를 해 주셨으며 와사비와 김치까지 준비를 해 주셨어요. 찰떡궁합이지 않을까 싶은 조합이면서 추후에 담궈서 먹을 칼국수가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가 되었어요.
그러고 나서 주문한 메뉴가 나왔으며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가 되었으며 칼칼하니 군침 돋기 시작하였죠. 중간 불로 켜 두고 나서 천천히 기다려 보기로 했죠. 칼칼한 맛을 느낄 수가 있을 거 같았으며 고기를 담궈서 먹으면 완벽한 맛을 느낄 수가 있을 거 같아요.
먹어 보고 싶었던 통새우 해물파전이 나오고 말았어요. 계속 사진으로만 보다가 이렇게 나오니 더욱더 먹어 보고 싶었어요. 새우가 이렇게 많이 얹어서 주실 수가 있구나 싶었으며 야무지게 뜯어서 먹으면 완벽한 맛을 느낄 수가 있을 거 같아요.
청주 맛집 추천으로 검색해서 방문한 장원갑 칼국수에서 주문한 메뉴들을 모아서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였어요.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가 되었으며 군침 돋을 수 밖에 없었죠.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이쁘게 나오기 때문에 좋았어요.
보글보글 끓으면 살짝씩 담궈서 드시면 되세요. 담궜다가 취향에 맞게 꺼내서 바로 드시면 되세요. 담구는 순간 빠르게 익기 때문에 저는 빠르게 건져서 먹어 보게 되었어요. 먹는 순간 부드러웠고 그러면서도 칼칼한 맛까지 느낄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안에 들어 가 있는 것이 이렇게 푸짐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푸짐 그 자체였어요. 군침 돋는 비주얼이였기 때문에 빠르게 먹고 싶었죠. 칼칼한 맛까지 느낄 수가 있어서 좋아요. 점심 식사를 위해서 방문 하길 잘 했구나 싶었어요.
먹은 다음에 통새우 해물파전을 먹어 보게 되었는데 이렇게 커다랗고 두꺼워도 되나 싶을 정도였어요. 한입 먹는 순간 입 안에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새우 또한 많이 들어 가 있다 보니까 식감이 좋았으며 그뿐만 아니라 파들까지도 잔뜩 들어 가 있으니 완벽 그 자체였죠.
어느 정도 먹었을 때 칼국수를 담궈서 먹어 보기로 하였어요. 솔직히 하이라이트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에요. 칼국수의 양 또한 적지 않는 편이여서 나눠 먹기에 적합한 쟝이였어요. 면 또한 꼬들꼬들해 보였고 야무지게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먹으면서도 느낀 것이지만 유명한 이유가 확실히 있구나 싶었어요. 칼칼한 맛까지 느끼면서도 쫄깃한 맛까지 느낄 수가 있어서 만족하게 되었어요. 칼국수의 면은 독특해서 보니까 직접 면을 만드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다른 곳과는 다른 맛을 느꼈구나 싶기도 했어요.
저 또한 지인분들께 청주 맛집 추천을 해도 될 정도로 맛있는 곳이지 않을까 싶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주문하게 되었으며 볶음밥은 역시 빼 놓을 수가 없는 메뉴이지 않을까 싶어요. 완벽한 맛을 느끼게 되었으며 야무지게 볶아서 먹으면 반할 수 밖에 없는 맛이에요.
동영상
매장위치
이름 장원갑 칼국수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용평로 100
'맛집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복궁역 맛집 퀄리티가 다르다 (0) | 2021.11.19 |
---|---|
연남동 맛집 수제버거 완벽했어요 (0) | 2021.11.18 |
건대입구역 맛집 야무지게 먹다 (0) | 2021.11.16 |
전주 에코시티 맛집 요즘따라 먹고 싶어요 (0) | 2021.11.15 |
전주 아중리 맛집 술 한잔해요 (0) | 2021.11.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