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var mainDomain
맛집/맛집

전주 한옥마을 밥집 치즈가 완벽해요

by 전뚜까 2021. 5. 22.
반응형

일을 어느 정도 진행이 되었는데 시간을

어느 덧 보니까 점심시간이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든든하게 배를 또 채워야지 일을

하는데 있어서 능률이 좋지 않겠어요

 

근처에 있던 전주 한옥마을 밥집을 가 보았어요

방문을 하기 전에 검색을 해 보았는데

이미 근처에서 유명한 곳이였어요

 

그래서 방문을 하면 좋을 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영업시간 또한 확실히

쓰여져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좋았어요

 

오전 11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12시까지

하기 때문에 방문을 하실 분들 또한

넉넉하게 방문을 하여도 좋을 거 같아요

들어 가기 전에 보니까 수 많은

방송 프로그램에도 나올 정도였고

제가 자주 보던 방송 프로그램에도

협찬을 할 정도로 유명한 거 같아요

 

어디선가 많이 보았다 싶었는데

역시 유명한 방송 프로그램에 많이

협찬을 하였더라고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넓은 편이구나를

느낄 수가 있었고 보통 4인석보다는 6인석에

가까운 4인석이다 라고 느껴졌어요

 

그러기 때문에 넓게 앉아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라는 게 큰 장점이였어요

 

요즘에는 매장 내에 칸막이가 필수이기

때문에 칸막이까지도 완벽하게 되어 있어요

전주 한옥마을 밥집에서 주문을 한 이후에

다행히도 주문한 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그 뿐만 아니라 생각 했던 것보다 양이

많은 편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많아 보였어요

 

치즈까지도 듬뿍 얹어져 있다 보니까

솔직히 치즈가 있다면 완벽한 메뉴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콘을 먹어 보았는데

콘을 웬만하면 맛있는 편이였죠

 

치즈와 콘의 조합은 어디 가서도

지지 않는 조합이지 않을까 싶어요

전주 한옥마을 밥집에서 주문한 메뉴를

자세히 보시면 퀄리티가 남 다른 거 같아요

 

상당히 많은 치즈 양이 덮혀져 있다 보니까

완벽 그 자체였고 김말이와 우유 튀김 등등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전혀 질리지

않을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함께 먹으면 좋을 거 같은 계탄밥을

주문을 하였고 계란까지도 있으니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일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쁘게도 생긴 계란이 있으니 비주얼에서

더욱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이렇게 치즈가 늘어 나는 것을 보니까

방문을 하길 잘 했다 싶을 정도였어요

 

얼마나 맛이 있을까 기대가 되었고

든든하게 저의 배를 채워 줄 음식이죠

먹다 보니까 김말이와 우유 튀김을

먹어 보았는데 구성이 알차게 되어 있다

보니까 전혀 질리지 않았어요

 

먹으면서도 방문을 하길 잘 했다

생각 밖에 들지 않았고 나중에 배달로

주문을 해서 먹으면 좋을 거 같았어요

 

다른 메뉴들까지 먹어 보고 싶었고

그 또한 기대가 되는 메뉴들이였어요

전주 한옥마을 밥집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게 되었고 먹다 보니까 만족스러웠어요

 

저 뿐만 아니라 같이 방문한 일행 분들까지도

만족하는 표정을 지으면서 먹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을 하게 되면 새로운

메뉴를 주문을 해서 먹어 보고 싶어요

이름 : 일미리금계찜닭

시간 : 11 : 00 ~ 24 : 00

주소 : 전주시 완산구 서학로 30-1

반응형

댓글